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개봉일이 11 월로 연기 됨
소니는 고스트 버스 터즈 : 애프터 라이프의 출시를 2021 년 가을로 미루어 오랫동안 기다려온 속편의 네 번째 출시일을 맞이했습니다.
Sony는 Ghostbusters : Afterlife 를 가을로 연기했습니다 . 오랫동안 기다려온이 영화는 1984 년 원작과 1989 년 속편의 연속입니다. 영화는 새로운 세대의 Ghostbusters에 초점을 맞출 것이지만 Dan Aykroyd, Ernie Hudson, Bill Murray, Sigourney Weaver 및 Annie Potts를 포함하여 원본의 많은 중요한 캐스트 멤버가 돌아올 것입니다.
고스트 버스 터즈 : 애프터 라이프 는 할아버지가 고스트 버스 터즈와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기 위해 작은 마을로 이사하는 가족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원래 두 고스트 버스 터즈 감독 인 이반 라이트 만의 아들 인 제이슨 라이트 만이이 영화의 주인공이다. Ghostbusters : Afterlife 마케팅 은 영화의 Slimer와 같은 유령 인 Muncher에 대한 새로운 모습을 공개하면서 급증 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팬들은 Ghostbusters의 새로운 화신을보기 위해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Sony는 여러 영화를 연기했으며 현재 Ghostbusters : Afterlife 를 2021 년 11 월 11 일에 개봉 할 예정입니다 . COVID-19 유행으로 인해 이번이 영화의 네 번째 개봉일입니다. 이전에는 2020 년 7 월 10 일, 2021 년 3 월 5 일과 2021 년 6 월 11 일로 이동할 예정이었습니다.
Ghostbusters Afterlife는 이제 Marvel Studios의 Eternals 이후 1 주일, Mission : Impossible 7 1 주일 전에 붐비는 가을 및 연말 영화 시즌을 맞이하여 극장에 상영됩니다. MGM은 이미 No Time To Die 를 10 월 8 일로 밀고 있다고 발표했으며 Universal이 F9 출시를 연기 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Disney는 Disney +에서 Black Widow 를 출시하는 것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
Comcast, Viacom 또는 Disney와 같은 회사와 달리 Sony는 독점 콘텐츠를 공개 할 스트리밍 서비스가 없으므로 Amazon 또는 Netflix와 같은 타사 스 트리머와의 거래에 의존하여 수익 마진을 줄여야합니다. Sony는 이전에 Connected to Netflix 라는 이름으로 The Mitchells vs The Machines 라는 이름으로 판매 했으므로 특정 자산을 기꺼이 거래 할 의향이 있지만 브랜드 인지도가 많은 사진을 원한다는 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고스트 버스 터즈 : 애프터 라이주 는 이번 주 초 Morbius 가 7 개월 연기 될 것이라는 발표와 함께 작년에 소니가 전체 2020 년 일정을 2021 년으로 옮긴 것과 유사한 움직임을 반영합니다. 기다렸다가 접근 한 다른 스튜디오와 달리 Sony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극장이 최대 용량으로 개장 될 수있는시기를 위해 가장 큰 영화를 저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21 년이 된 지금은 스튜디오와 팬들의 기다림이 조금 더 길어질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