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신작 '완다비전' 관련 소식
오프닝 에피소드를 통해 마블의 "WandaVision" 은 디즈니의 대중 문화 거물이 자신을 발견하는 교차로의 꽤 좋은 상징으로 밝혀졌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Marvel 루머 밀이 평소보다 더 빨리 회전하는 이유일 것입니다. 크리스 에반스가 캡틴 아메리카의 역할
을 되 살릴 수 있는 데드 라인 스토리 , 마이클 B. 조던 이 "블랙 팬서"속편으로 돌아온 것에 대한 추측 .
죽음은 평범한 필사자에게 나타나는 만화책 캐릭터의 방해물이 아니며 대체 타임 라인의 개념이 확실히 도움이됩니다. "WandaVision"은 제목 캐릭터가 낡은 시트콤의 흑백 빛 속에 있기 때문에 과거에 갇혀있는 것에 관한 모든 것을 쇼로 추출합니다.
진지한 설명이 필요한 추가 등장을 위해 익숙한 이름이 계속 떠오르는 사실은 Marvel이 "Avengers : Endgame" 의 오페라 최고점을 쫓아 가면서 몇 가지 어려운 선택에 직면했다는 추가적인 증거를 제공합니다 .
Marvel은 2020 년에 "Avengers"에서 다음 단계의 그랜드 계획으로 페이지를 넘길 예정이었습니다. "Black Widow"속편과 잘 알려지지 않은 "The Eternals"의 또 다른 대담한 새로운 분파가있었습니다. "가디언 즈 오브 갤럭시"가 될 것 같지 않은 히트작이되기를 기대했던 타이틀.
신중하게 차트로 작성된 출시 일정은 극장을 폐쇄하고 혼란스럽게 만든 대유행의 낙진으로 인해 복잡해졌으며, Marvel의 미래 행진을 시작할 영화 가 지연 되었습니다. 연극의 좌절은 또한 "WandaVision"이 스트리밍 서비스를위한 시리즈 퍼레이드를 시작하면서 디즈니 +를위한 스튜디오의 노력에 주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