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리뷰공작소

동네 리뷰공작소

카테고리 없음

데이비드 베컴 명언 10가지 추천

NiBela 2023. 5. 30. 21:55
728x90
728x90

데이비드 베컴 명언 10가지 추천

데이비드 베컴의 헌신, 결단력, 근면과 인내가 성공의 열쇠라는 믿음을 반영합니다.

728x90

베컴의 열정과 경기장 안팎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자 하는 열망은 그를 축구계의 상징적인 인물로 만들었습니다.

"나는 꿈을 꾼다. 큰 꿈을 꾸지 않으면 꿈을 꿀 필요가 없다. 믿음이 없으면 믿을 가치가 없다."

"저는 매우 고집이 센 사람입니다. 제 경력에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때때로 방해가 되기도 했지만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나는 인생에서 특별한 것을 성취하고 싶다면 일하고, 일하고, 또 일해야 한다고 항상 믿어왔다."

"나는 힘든 일을 두려워한 적이 없다. 노력하면 결과가 올 것이라고 항상 믿었다."

"열심히 노력하면 인생에서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좋은 선수로 기억되고 싶지 않다. 훌륭한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다."

"성공은 노력과 함께 온다. 당신이 꿈을 믿기 때문에 꿈은 이루어진다."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싸워야 한다. 그것을 위해 희생하고 노력해야 한다."

"나는 이기고자 하는 욕망에 이끌린다. 나는 어떤 것에서도 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항상 열심히 일하는 축구 선수이자 좋은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다고 말해왔습니다. 그것이 나에게 중요한 것입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