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리뷰공작소

동네 리뷰공작소

카테고리 없음

인생에 대한 10가지 인용문

NiBela 2023. 5. 20. 13:25
728x90
728x90

 삶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제공하여 도전을 받아들이고

꿈을 추구하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도록 격려하는 인용문

728x90

 

"인생은 우리에게 일어나는 일의 10%와 그에 대한 우리의 반응의 90%입니다." - 찰스 R. 스윈돌

"인생의 목적은 행복해지는 것이 아닙니다. 유용하고, 명예롭고, 연민이 되고, 잘 살고 살았다는 것이 어떤 변화를 가져오도록 하는 것입니다." - 랄프 왈도 에머슨

"인생은 정말 단순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복잡하게 만들기를 고집합니다." - 공자

"인생은 대담한 모험이거나 아무것도 아니다." - 헬렌 켈러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큰 모험은 꿈에 그리던 삶을 사는 것입니다." - 오프라 윈프리

"인생은 10%는 당신에게 일어나는 일이고 90%는 당신이 그것에 어떻게 반응하는가입니다." - 찰스 R. 스윈돌

"인생은 다른 계획을 세우느라 바쁠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 존 레논



"인생은 짧고 그것을 달콤하게 만드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 사라 루이스 딜레이니

"인생은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습니다. 균형을 유지하려면 계속 움직여야 합니다." - 알베르트 아인슈타인

"인생의 목적은 행복해지는 것이 아닙니다. 유용하고, 명예롭고, 연민이 되고, 잘 살고 살았다는 것이 어떤 변화를 가져오도록 하는 것입니다." - 랄프 왈도 에머슨

 

728x90
728x90